트롯 가수 박군과 걸그룹 LPG 출신 한영이 오늘(26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6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양가 어른,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하게 예식을 올렸다.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지난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달 7일에는 초고속으로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트로트 가수 진성 씨와 가수 김종민 씨가 박군 씨와 한영 씨 결혼식의 축가를 맡는다. 26일 YTN star 취재결과, 진성 씨와 김종민 씨가 박군-한영 씨 결혼식의 축가를 불렀다.
진성 씨는 지난 2020년 방영됐던 SBS '트롯신이 떴다'를 통해 박군 씨와 인연을 맺었다. 당시 박군 씨는 참가자로 출연해 진성 씨의 '가지마'를 불러 감동을 주기도 했다. 김종민 씨는 박군 씨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가까워져 축가까지 맡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진성 씨와 김종민 씨가 두 사람이 어떤 곡을 부를 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박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연예인 생활할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 가지 안 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며 “그때마다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 주던 한영 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앞으로 가족님들 말씀대로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약속했다.
한영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은 서로 격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됐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 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 부디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달라”고 했다.
그리고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6일 “박군과 한영이 금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평생의 반려자가 됐다”며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군과 한영은 한 쌍의 아름다운 신랑·신부 모습. 박군은 블랙 턱시도로 듬직한 매력을, 한영은 화이트 웨딩드레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박군·한영 부부 결혼식은 주례 없이 이상민 사회로 진행됐다. ‘강철부대’ 대원들의 예도하는가 하면, 선배 가수 진성과 코요태 김종민이 축가를 불렀다. 뿐만 아니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함께 출연한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 오민석, 최시원 등이 하객으로 결혼식을찾았다.
가수 박군이 결혼식에서 받은 쌀 화환을 기부했다. 26일 오후 소속사 토탈셋 측은 “금일 열린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에 박군의 공식 팬클럽 박군사단 회원들이 1톤의 쌀 화환을 선물했다. 박군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받은 사랑을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겠다’는 박군 부부의 의사에 따라 전달해 주신 쌀 화환은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박군의 팬클럽인 박군사단은 박군의 고향인 울산시에 장학금과 모교 언양중학교에 발전 기금을 전달하는 등 박군의 데뷔 이래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고 있다. 박군사단은 이날 힘들고 어려운 과거를 이겨내고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박군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냄과 동시에 주위 어려운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쌀 화환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박군은 “저희의 결혼에 박군사단 팬 여러분들이 더욱 큰 의미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응원과 축복의 말씀 새겨듣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진심어린 인사를 전했다.
[모아봤습👀/SUB] ‘박군❤한영’ 우리 결혼해요!👩❤👨 예비 부부의 러브 스토리ㅣ미운 우리 새끼(Woori)
[티비텐 단독] '8살 연상연하' 박군♥한영 결혼식 현장 포착
1986년생인 박군은 올해 나이 37세 특전사 상사 출신 가수다. 1978년생인 한영은 올해나이 45세로 둘은 8세 연상연하다. 박군은 2019년 ‘한잔해’로 데뷔했고 SBS ‘트롯신이 떴다2’, SBS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한영은 2005년 트롯 그룹 LPG 멤버로 데뷔한 뒤 연기,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기도 하다.
그리고 가수 박군과 부부의 연을 맺은 방송인 한영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영은 지난 26일 개인 SNS에 "웨딩 데이가 잘 지나갔다.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드린다"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한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는 우아한 비주얼을 뽐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한영 #박군 #웨딩 #꿈 같았던 하루 #드디어 지나감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