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가수 이미쉘이 한 달 수입을 밝혔다.
9월 3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가수 이미쉘은 한 끼에 소 한 마리 정도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DJ 박명수는 "우리 라디오 공통 질문이 있다. 한 달에 얼마 버냐"고 물었다. 이에 이미쉘은 "흔히 고기집 가면 돼지 한 마리, 소 한 마리 메뉴가 있지 않냐. 한 끼에 소 한 마리 정도는 가볍게 먹을 수 있다"고 대답했다. 박명수는 "다행이다. 잘 벌고 있는 것 같아 아저씨가 마음이 놓인다"고 안심했다.
미국인 혼혈로, 지난 2011년 Mnet ‘K팝스타-시즌 1’에 출연해 TOP5까지 진출했다. 당시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결국 함께하지 않았다.
가요계 활동 전 갑작스러운 대형 소속사와의 결별 소식에 ‘YG불화설’, ‘건강이상설’, ‘태도문제설’ 등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하지만 이미쉘은 당시 인터뷰에서 “회사와 나쁘게 끝난 것이 아니다. 예상대로 잘 진행되기 어렵겠다는 판단이 내려져 서로 다른 길을 가게 된 것”이라며 소속사를 나온 이유를 설명했다.
또 이미쉘은 이후 개인 음반 ‘Without you(위드아웃츄)’, 드라마 OST 등 음반 활동을 이어가다 현재는 공연 위주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네티즌들은 박명수가 라디오에서 게스트 한달수입만 질문한다고 지적했는데 그냥 박명수는 작가가 적어 준 질문을 하는 것이다.박명수 잘못이 아니다. 라스에서 누구에게 음악이란 이런 공식질문과 같다고 하면 될 것 같다.
나이는 1991년 9월 9일 (만 28세)다.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과
이미쉘 가족이야기-SBS좋은 아침 영상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미쉘 부른 불어라 미풍아 O.S.T-For You 뮤비
오랜만에 얼굴 보고 근황을 전하니까 좋다. 한달 수입 소 한마리 값이 유동적이지만 그래도 자신있게 이야기 하는거 보니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