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나희 7주년 고기 케이크,이상형 장민호 발언 눈길 레깅스 몸매 인스타 근황 총정리

김나희가 7주년 기념 고기 케이크를 공개했다.

개그맨 김나희는 6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장님의 센스.. 7주년 축하한다고 이렇게 고기 가져다 주심"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기가 담긴 접시를 들고 환하게 웃고있는 김나희의 모습이 담겼다. 김나희가 들고 있는 고기 접시에는 고기 사이로 7이라고 쓰인 숫자 촛불이 꽂혀있다. 김나희는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나희가 레깅스 패션을 뽐냈다. 김나희는 지난 5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어나 처음으로 당당히 깅스만 입고 나왔지 뭐예요?! 핏이 너무 예뻐서 용기내서 입어봤어요"라고 적고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나희는 하늘색 레깅스에 크롭톱을 매치해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김나희는 또 "사회적 거리두면서도 어쩔 수 없는 만남들이 있다"며 "반드시 면역력 떨어지지않게 잘먹고 잘자고 건강 잘 챙기셔요"라는 말도 전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지난 6월 8일 방송된 XtvN '프리한 19'에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이날 '프리한 19'는 차세대 트롯신 19인에 대해 다뤘고, 김나희 역시 이 중 한명으로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김나희는 이날 '프리한 19'를 통해 "임영웅을 뽑았지만 제 이상형은 장민호"라고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