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제니 유튜브 채널 오픈 주소 개설 11시간 만에 구독자 100만 달성 첫영상 300만 돌파 파급력 인기 실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생일을 맞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제니는 16일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개설 소식을 알리고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니는 "드디어 제가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됐다"면서 "생일을 맞아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개설 이유를 밝혔다. 또 "제 첫 유튜브를 1월 16일에 올릴건데 생일을 맞아서 커버 영상도 준비했다. 많이 찾아봐달라"며 웃어보였다. 이어 제니는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팝 가수 맨디 무어(Mandy Moore)의 곡 'when will my life begin?' 커버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제니는 "앞으로도 노력해서 더 좋은 영상을 만들어보겠다. 최고의 생일이 되길 기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곧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니의 유튜브 채널은 16일 오후 11시 기준 구독자 96만 명을 넘어섰으며, 첫 영상은 300만뷰 돌파가 코앞이다 정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개설 한지 11시간만에 구독자 100만을 넘었다. 오픈 하루도 안되어서 골드버튼을 받다니 정말 엄청난 글로벌 파급력과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이제 블랙핑크 채널 뿐 아니라 제니의 개인 유튜브 채널이 오픈 했다. 앞으로 어떤 영상들이 올라올지 모르지만 블랙핑크 팬들과 제니팬들에게는 엄청난 선물이 될 것 같다.

Hello world . From Jennie 제니 유튜브 주소 첫 영상

 

Jennierubyjane Official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1월 31일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를 앞두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