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생일을 맞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제니는 16일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개설 소식을 알리고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니는 "드디어 제가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됐다"면서 "생일을 맞아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개설 이유를 밝혔다. 또 "제 첫 유튜브를 1월 16일에 올릴건데 생일을 맞아서 커버 영상도 준비했다. 많이 찾아봐달라"며 웃어보였다. 이어 제니는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팝 가수 맨디 무어(Mandy Moore)의 곡 'when will my life begin?' 커버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제니는 "앞으로도 노력해서 더 좋은 영상을 만들어보겠다. 최고의 생일이 되길 기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곧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니의 유튜브 채널은 16일 오후 11시 기준 구독자 96만 명을 넘어섰으며, 첫 영상은 300만뷰 돌파가 코앞이다 정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개설 한지 11시간만에 구독자 100만을 넘었다. 오픈 하루도 안되어서 골드버튼을 받다니 정말 엄청난 글로벌 파급력과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이제 블랙핑크 채널 뿐 아니라 제니의 개인 유튜브 채널이 오픈 했다. 앞으로 어떤 영상들이 올라올지 모르지만 블랙핑크 팬들과 제니팬들에게는 엄청난 선물이 될 것 같다.
Hello world . From Jennie 제니 유튜브 주소 첫 영상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1월 31일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를 앞두고 있다.